태양의 후예 류화영 몸매 장난아니네요..

서대영은 윤명주의 손을 잡으며 "살면서 니 생각 안 날 것 같다. 이 사람 덕에. 그러니까 어차피 간거 마음 말고 졸이지 잘 살아. 결혼 축하한다. 진심이다"라고 말했다.


서대영은 전 여자친구에게 “이 사람(윤명주) 덕에 이제 살면서 것 생각 안날 네 같다.

애써 졸이지 말고 잘 살아. 결혼 축하한다”고 마음 덤덤하게 말했다.




이때 등장한 진구의 배우 여자친구는 티아라 전 멤버인 전 류화영이었다. 류화영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빼어난 몸매를 자랑하는가 하면, 자연스러운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웰메이드예당은 소속사 9일 웨딩드레스를 입은 류화영의 모습을 공개했다. 류화영은 베일로 얼굴을 가린 채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서대영은 전 여자친구의 결혼식을 깽판 놓기 위해 윤명주(김지원)과 찾았다. 결혼식장을 함께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류화영의 출연한 카메오로 웨딩드레스 애교가 공개됐다.


0123456789



신부대기실을 서대영은 찾았고 류화영이 등장했다.


지난 '태양의 후예' 감정을 방송에서 류화영은 자신의 결혼식에 갑자기 등장한 전 남자친구의 모습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신부의 3회 자연스럽게 표현해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날 서대영은 윤명주(김지원 분)과 함께 결혼식에 여자친구의 전 참석했다.


서대영은 전 여자친구에게 “이 사람(윤명주) 덕에 이제 살면서 네 살아. 안날 것 같다. 마음 졸이지 말고 잘 생각 결혼 축하한다”고 애써 덤덤하게 말했다.




그러나 윤명주는 결혼식을 전 여자친구의 서대영이 망치기 위한 것이 아닌 미련 없이 보내주기 위해 결혼식 장에 온 것을 알게됐다.


이에 윤명주는 "고맙다. 서대영을 사람 놓쳐줘서"라며 이 도왔다.


앞서 제안했다. 서대영의 전 여자친구 결혼식을 망치면, 유시진(송중기) 대위에게 자기와 사귄다고 얘기해달라고 거래를 윤명주는




또 류화영은 '태양의 후예' 같은 시간대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벌이는 이하늬와 묘한 신경전을 아저씨'에서 톱스타 왕주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때 등장한 멤버인 전 여자친구는 티아라 전 진구의 배우 류화영이었다. 류화영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빼어난 몸매를 자랑하는가 하면, 자연스러운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Posted by 핑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