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배에 성공한 희귀동물 이럴수가??

오늘은 교배에 성공한 여러가지 희귀동물들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면서 정말 너무너무 신기해서 정말로?? 이런 동물들이? 유전공학이 정말 많이 발달했구나 하는 생각을 들게 했는데요 특히 8번은... 정말 깜짝 놀랬네요 미리 말씀드리지만 꼭! 끝까지 읽어 보셔야해요 나중에 친구들한테 창피당하지 않으시려면... 무슨말인지 궁금하신분들은 지금 바로 읽어보시면 될것같습니다 희귀동물 10종 지금바로 시작하겠습니다~


#1.하예놀프 (Hyenolf, 늑대 + 하이에나)

-무시무시한 자태를 뽐내고있네요


#고티어 (Goateer, 염소 + 사슴)

-애완동물로 키워도 될만큼 귀여운것 같습니다


#칵스 (Cox, 고양이 + 여우) 

-고양이 + 여우라고 하는데 뭔가 상상속의 동물 같지않나요?


#스콕스 (SKox, 스컹크 +여우)

-여우와 합쳐진 동물들은 뭔가 신비로운 모습을 가지고있는것 같습니다


#라브라 (Labra, 라마 + 얼룩말) 

-라마와 얼룩말이 합쳐져있다고하는데 라마의 모습에 얼룩무늬만 들어간것 같습니다


#쉬그 (Shig, 양 + 돼지)

-곱슬곱슬한 털을가진 돼지?로 보이네요


#기니베어 (Guinea bear, 기니피그 + 곰)

-이제 슬슬 눈치채신 분들이 계실것 같네요 ㅋㅋㅋ


#콜리펀트 (Kolephant, 코알라 + 코끼리)

-네 맞습니다.. 사실 다 합성이에요 퍽 ㅠㅠ 죄송합니다 그럼 이제부터 본격적인 사진~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미온 (Hamion, 햄스터 + 사자)

-네 말도안됩니다.. 말도안되요... 햄스터사자라니..교배자체가 불가능하겟죠 크기가다른데? ㅎㅎㅎ


#차이노 (Chino, 닭 + 코뿔소)

-조류 + 포유류의 조합이 탄생했습니다 두둥..


#티쿼럴 (Tiquirrel, 호랑이 + 다람쥐)

-호랑이 + 다람쥐라니 정말 획기적인 조합입니다 ㅋㅋㅋ


#듀올스 (Duorse, 오리 + 말)

-오리와 말이라니 그래도 언뜻보면 잘어울리지 않나요??


#티글리펀트 (Tiglephant, 호랑이 + 독수리 + 코끼리)

-네 끝판왕입니다 티글리펀트라니.. 호랑이 독수리 코끼리 정말 ㅋㅋㅋ 다갖다붙여논것 같네요 오늘은 희귀동물 10종 ? 아니 합성동물 10종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다들 재미있으셨나요? 앞으로도 재미있는 정보 많이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Posted by 핑태